쓴 맛
본문 :
나는 입에서 쓴 맛으로 깨어납니다. 커피 바이터가 아닙니다. 나는 스탠드에서 물에 도달합니다.
"오!" 한 여자는 내가 우연히 그녀를 머리에 밀어 넣을 때 말한다.
내 눈은 열린다.
여자가 나와 함께 잠자리에 든다. 나보다 나이가 많았습니다 - 적어도 10 년. 도대체 그녀는 어떻게 여기서 끝났습니까?
잠깐만 ... 여기 어디에 있습니까?
침대는 봉제 매트리스 토퍼, 부드러운 이불 및 베개 요새가있는 킹 사이즈 괴물입니다. 양쪽에 스탠드가 있습니다.
이것은 내 침대가 아닙니다. 내 것은 부모님의 장소에서 나온 이후와 같은 시트를 가진 슬픈 쌍둥이입니다.
나는 빨리 앉아있다. 여자가 나를보고 머리를 문지르고있다.
"괜찮아, 여보?" 그녀는 묻습니다.
“H-Honey? 나는 당신의 꿀입니까?” 나는 침대의 가장자리를 향해 가입한다고 말한다. 발이 바닥에 닿아 튀어 나와 돌입니다. 차가운 돌.
나는 마침내 둘러 본다. 방에는 조약돌 벽, 바닥 및 천장이 있습니다. 빛은 키가 크고 금지 된 창에서 나옵니다. 전체 장소는 성처럼 느껴집니다.
"앨런, 괜찮아요? 어제 밤에 싸움이 있었지만 -"
"나는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중단, 심장 두근 두근. 어떻게 여기에 도착 했나요? 어젯밤에 뭐가 있었어?
나는 Rob과 함께 음료를 기억했다. 어제 였나요?
"당신은 집에 있습니다. 우리 침실에 있습니다."그녀는 부드럽게 말합니다.
"집? 우리 침실? 나는… 당신이 무슨 말을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일어 서서 자신을 보호하고 옷을 스캔합니다.
"무엇을 찾고 계신가요?" 그녀는 침대에서 떠오른다. 그녀는 또한 알몸입니다. 나는 빨리 돌아 섰다.
“옷. 옷. 옷.”
그녀는“그들은 옷장에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을 열었다. 내부의 옷은 시대의 드라마에서 무언가처럼 보입니다. 벨벳, 높은 칼라, 이상한 버튼.
"누구야?" 나는 돌아 서서 묻습니다.
"너의 것, 여보!" 여자가 말한다. "진심으로 괜찮아요? 의사에게 전화해야하나요?"
나는 방해가되지 않는 한 쌍의 바지를 입었다.
"부인… 몇 년입니까?" 나는 벽을 쳐다보고 묻습니다.
"앨런. 정말 나를 놀라게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침 식사를하러 가자, 알았어?"
"몇 년입니까?!" 나는 그녀를 켜고 소리 쳤다. "과거에 나는? 농담입니까? 왜 내가성에 있습니까?이 옷은 무엇입니까?"
"Y- 당신은 항상성에 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그 옷을 직접 골라 냈습니다."
그건… 나처럼 들린다.
나는 정장을 내려다 본다. 자정 파란색, 이중 가슴, 조끼를 가로 지르는 은색 체인. 비싸게 보입니다. 리갈. 내가 어렸을 때 판타지 아트 북에서 내가 침을 흘린 것.
나는 거울로 돌아가서 내가 어떻게 보이는지 궁금합니다.
잠시 동안 감동했습니다. 정장은 완벽하게 맞고, 컷은 나를 키가 크고 강하게 보이게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정말로 내 얼굴을 본다.
더 이상 19 살입니다.
내 턱선은 더 날카 로워졌습니다. 며칠 동안 면도하지 않은 것처럼 희미한 수염이 있습니다. 내 눈은… 어떻게 든 무겁다. 피곤한.
나는 일을 본 사람처럼 보인다. 너무 많은 삶을 살았던 사람.
10 살이 된 사람.